로고

농협목우촌, 유기농 곡물과 채소를 사용한 프리미엄 펫사료‘펫9단 네이처’5종 신제품 출시

반석현 | 기사입력 2023/06/05 [12:35]

농협목우촌, 유기농 곡물과 채소를 사용한 프리미엄 펫사료‘펫9단 네이처’5종 신제품 출시

반석현 | 입력 : 2023/06/05 [12:35]

 


농협목우촌은 유기농 곡물과 채소를 사용하여 만든 프리미엄 펫사료 ‘펫9단 네이처’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펫9단 네이처’는 총 5종으로 반려견을 위한 사료 3종 (올스테이지사료/말티즈사료/푸들사료)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 2종 (캣 치킨사료/캣 연어사료)이다.

 

 반려견 사료 3종은 유기농 70% 인증사료로서 알러지 및 아토피 치료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유기농 곡물과 채소로 만들었으며,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심장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아마씨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이 함유되어 있다.

 

 반려묘 사료는 유기농 현미, 귀리, 고구마 등으로 만들었으며,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그리고 변비 개선 및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신제품‘펫9단 네이처’유기농 곡물과 채소를 사용하여 국제적 기준으로 설계된 고품격 건강 기능성 사료로 목우촌의 펫푸드 브랜드‘펫9단’의 프리미엄 라인업 제품이다.

 

 농협목우촌 조재철 대표이사는“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먹일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보호자들을 위해 유기농 재료를 엄선하여 깐깐하게 만들었다”며 “국제 영양 기준에 따라 설계하고, HACC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 위생적인‘펫9단 네이처’로 소중한 반려동물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 꾸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