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농협,「설맞이 한우 할인행사」실시

반석현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10:20]

농협,「설맞이 한우 할인행사」실시

반석현 기자 | 입력 : 2022/01/21 [10:20]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설을 맞아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설맞이 한우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우자조금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농·축협 하나로마트 343개소가 참여하며,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작년 7월 오픈한 축산물 전문 온라인몰 농협 라이블리(www.nhlyvly.com)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품목에 한하여 소비자가격 대비 구이용은(안심, 등심, 채끝) 20%, 불고기·국거리는 30% 할인 판매되며, 행사참여 판매장에 대한 세부 정보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hanwooboard.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협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는“고유명절인 설을 맞아, 한우 할인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이번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안전한 국내산 축산물과 함께 가정에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맞이 한우 할인행사 1.20(목) - 1.26(수) 7일간 주관 농협경제지주(주) 주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 이미지

 

20일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사진 오른쪽 두번째), 정연태 농협유통 대표이사(사진 오른쪽 첫번째), 민경천 한우자조금위원회 위원장(사진 오른쪽 세번째), 김삼주 전국한우협회 회장(사진 오른쪽 네번째) 사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