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북농협, NH농기계순회정비단 무상 순회수리 봉사 실시

- 울진농협 관내 무상수리 봉사활동

반석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9/02 [18:40]

경북농협, NH농기계순회정비단 무상 순회수리 봉사 실시

- 울진농협 관내 무상수리 봉사활동
반석현 기자 | 입력 : 2024/09/02 [18:40]


경북농협(본부장 임도곤)은 지난 30일 울진농협에서 농기계 무상 순회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봉사 활동전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한 아침밥먹기 운동과 쌀 소비촉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기 위한 결의 대회를 개최 하였으며, 농기계협력업체인 ㈜대동, ㈜TYM, LS엠트론, ㈜아세아텍, ㈜태광공업도 아침밥 먹기 운동과 쌀 소비촉진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기로 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본격적인 농번기를 맞이 하여  경북농협 농기계기술자협의회(회장 황종건) 회원들과 울진농협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여하여 조합원들의 농기계 점검 및 농기계 수리에 힘을 모았으며 지속적인 순회수리로 농업인 편익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봉사는 농기계수리센터가 없거나 멀리 떨어져 농기계 수리가 제 때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겪는 농가들의 관리기, 예취기 등에 대해 무상수리를 실시하여 농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울진농협 임경수 조합장은 “수리 여건이 어려운 지역을 대상으로 농기계순회수리 및 점검과 안전사고 예방 교육까지 지원하여 조합원들께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임도곤 본부장은 “7월 집중호우 피해지역 순회수리에 자발적으로 추진해 준 경북NH농기계순회정비단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농업인 영농편익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경북NH농기계순회정비단과 함께 봉사활동을 전개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