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카니발랜드,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 성금 500만 원 쾌척- 카니발랜드 김성태 대표, “아이 웃음소리 가득한 안동 되길”
- 2일 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카니발랜드(대표 김성태)는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저출생 극복 성금 5백만 원을 2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저출생 극복 성금은 추후 저출생 극복과 출산장려를 위한 다양한 사업비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카니발랜드(대표 김성태)는 충북 진천군에 소재한 놀이기구 대여 업체로,3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안동에서 일반유원시설업허가를 받고, 안동 대표축제들이 열리는 기간에 바이킹을 포함한 총 6개의 놀이기구를 운영한다.
얼마 전 열린 벚꽃 축제에서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호평을 받았고, 3일부터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인 ‘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에서도제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축제에 즐길거리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 카니발랜드는 안동에서의 좋은 기억을 가지고 저출생 극복 성금모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카니발랜드 김성태 대표는 “놀이기구를 운영하며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를 들으니 너무나 행복했다”라며, “앞으로도 웃음소리가 가득해지길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저출생 극복이라는 기원을 담아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카니발랜드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우리 시에서도 실질적인 저출생 극복 대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H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