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 안성물류센터서 농산물 수급 점검

반석현 | 기사입력 2023/01/17 [18:39]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 안성물류센터서 농산물 수급 점검

반석현 | 입력 : 2023/01/17 [18:39]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16일 경기도 안성시 소재 농협안성농식품물류센터를 방문해 설 명절 대비 농산물 수급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우성태 대표이사는 명절기간 수요 급증에 대비하여 물류센터 내부를 둘러본 뒤 산지 농산물 공급체계 및 가격동향 등을 논의하며 전반적인 유통계획을 점검했다.

 

이어 설 선물세트 배분 현장을 찾아 사과, 배 등 과일류 검품 과정에 참여하고, 현장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신선도 유지 및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우성태 대표이사는 “농협안성농식품물류센터는 농업인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농산물 유통시장의 핵심물류기지”라며 “우리 농산물을 찾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차질 없이 공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경제지주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하나로마트에서 우리 농산물로 구성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5만원이하 실속 선물세트를 통해 ▲사과·배·감귤세트 ▲양곡세트 ▲캔·유지류 가공세트 등 부문별 특화상품을 선보이며, ▲뜨라네 명작 혼합세트 ▲횡성한우 명품세트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함께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 설 선물세트는 전국 하나로마트 2,200여개 매장과 농협몰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