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일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제1차 정기회의 개최2024년 한 해 지역복지 추진방향 및 사업계획 논의
일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정옥, 민간위원장 이태원)는 2024년 제1차 정기회의를 3월 11일(월) 일직면 몽실문화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함께모아 행복금고 모금 내역과 올해 사업 예산 현황을공유하고 2024년 자체 특화사업과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 발굴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해 올 한해 추진 사업에 대한 계획을 의결했다.
일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추진해 주민 만족도가 높았던 소외계층 노후전선 교체 및 누전차단기 지원 사업을 확정하고 지속해서 추진할계획이다.
이태원 민간위원장은“일직면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논의하고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결의를 다지는 귀중한 시간이었다”라며 “보다 많은 주민에게 실질적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정옥 일직면장은“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협의체 위원들께 항상 감사드린다”라며 “올 한해도 민관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일직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H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